2015년 7월 10일 금요일

[고객관리 영업관리 CRM - 세일즈포인트] 제대로 된 패키지를 도입하자 !!!

[고객관리 영업관리 CRM - 세일즈포인트]

제대로 된 패키지를 도입하자 !!!

저희 고객사 중에 반도체 관련 장비를 제조하여 국내와 해외에 유통하는 S사.

5~6년 전, 외국의 유명한 솔루션을 도입하여 제대로 안착되지 못한 아픔을 가지고 계셨죠.

비용은 비용대로, 시간은 시간대로 투자했지만 원하던 성과를 얻지 못하셨다고 합니다.

한 번의 시도로 성과를 이루지는 못했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고객정보와 영업정보를 관리해야 하는 필요성은 더 커져만 갔습니다.

고객이 많아지고, 매출이 늘어나고, 회사의 규모가 커져갈수록
영업 활동이력과 AS팀의 상담이력 관리의 필요성은 더욱 시급한 상황이었습니다.

우리의 문제는 우리가 제일 잘 알고 있죠. 해결책이 어떠해야 하는 지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누구보다도 우리 기업에 대해 가장 많은 고민을 하기 때문이죠.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1. 엑셀로 잘 만들어서 관리하고, 메일 등을 통해서 어떻게든 잘 공유해보자.
2. 우리 몸에 딱 맞는 솔루션을 개발해보자.
3. 패키지 제품을 통해 우리 업무를 개선해 보자.

*** 원인과 해결책을 알고 있어도 그 '실행도구' 를 결정하는 것은
또 다른 어려운 이야기입니다. ***


패키지 솔루션으로 업무 개선? 가능합니다.

모든 업종에 전문업체가 있죠.

고객관리와 영업관리 업무를 개선하는 것도 전문업체가 있습니다.
컨설팅 분야도, 솔루션 분야도 전문업체가 있습니다.


저희 세일즈포인트는 고객관리와 영업관리를 위한 전문 솔루션입니다.

오랜 기간 다양한 업종에서 얻은 노하우와 검증되고 유연한 기능구성으로 고객 여러분의 업무 개선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믿고 선택해 주신 고객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아직 저희 세일즈포인트를 만나보지 않으셨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메일 주세요.

기쁜 마음으로 만나뵙겠습니다 ~~~ ^^


고객관리 영업관리 전문 CRM SFA 솔루션 - 세일즈포인트 !!!

sales@salespoint.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