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7일 화요일

[고객관리 영업관리 CRM - 세일즈포인트] 소통 채널을 마련합니다 !!!

[고객관리 영업관리 CRM - 세일즈포인트]

조직 내의 소통 채널을 마련합니다 !!!

스마트폰이 일반화 되면서 SNS가 삶의 일부분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카카오톡 같은 메신저들이 개인 간의 소통 외에도
조직 내의 소통에도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업무용 '소통 방식'은 달라야 합니다.
카카오톡 같은 메신저들은 소통을 아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조직 내에서의 업무에 대한 보고, 공유, 의견을 위한 용도로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업무용 소통은 업무용 도구가 있어야 합니다.

나의 영업활동, 업무일지, 영업기회 및 계약 현황 등 영업팀의 주요 업무에 대해 내가 관리하고 있는 정보에 대한 보고와 공유는 당연히 고객관리 영업관리 전문 CRM 솔루션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런 정보에 대해 누군가 Comment를 달 수 있고, 그 내용에 대해 업무적으로 다시 Feedback 해야 하는 경우가 많지요.


단순히 이야기 하고, 의견 달고, 대답하는 형태라면 카카오톡으로 해도 무방하겠지만, 활동사항이나 상세한 거래처 정보와 영업기회 정보를 토대로 뭔가 의견을 주고 받아야 할 때는 CRM 시스템 내에서 소통이 이루어지는 것이 효율적이겠지요.


저희 고객관리 영업관리 전문 CRM 솔루션인 세일즈포인트는
시스템 내에서 소통을 위한 기능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정보와 영업정보의 통합 뿐 아니라, 조직 내의 업무용 소통 도구가 필요하시다면 
저희 세일즈포인트를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 ^^


고객관리 영업관리 전문 CRM SFA 솔루션 -  세일즈포인트  !!!

sales@salespoin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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