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3일 월요일

"격하게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 스테이케이션 Staycation

스테이케이션 Staycation
"격하게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

요즘 재미 있게 들리는 말이 "격하게 아무 것도 안하고 싶다~~" 라는 말입니다.
재미 있기도 하고, 휴식에 대한 절절함이 느껴지기도 하죠.
신조어로 '머물다'와 '휴가'라는 영어를 합쳐서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이라는 말이 만들어졌다는군요..

집에서 쉬면서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서
쇼핑몰과 홈쇼핑에는 이들을 위한 스테이케이션 상품까지 등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역시 마케터 분들은 Trend를 놓치지 않네요 ~~ ^^

장마비가 내리더니 또 무더워지고..
멋진 휴양지에서 정말 아~~ 무 생각 없이 푹 쉬고 싶은 여름입니다.
(올 여름 휴가 계획은 잡으셨는지 ~~~ ^^ )

아무리 더워도, 아무리 춥고 바람이 불어도 현장으로 뛰어야 하는 우리 영업팀...
그렇게 뛰면서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내면 더 없이 좋을텐데 말이죠..

기업의 대표님, 영업본부장님, 영업팀장님~~
우리 영업사원들이 보다 편하게 일 할 수 있도록 업무 환경 좀 바꿔주세요~~ ^^
매일 엑셀로 영업현황 관리하고,
워드로 보고서 만들고,
회의실에서 하나 하나 보고하고...
또 파워포인트로 발표자료 만들고...

실제 하나의 영업활동을 보고하고, 공유하고, 관리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지 않나요?

영업은 고객을 만나야 성과가 나오는데 말이죠...

우리 영업사원들이 문서의 홍수 속에서 허우적 거리지 않도록
영업팀을 위한 전문 솔루션 한 번 적용해 보셔요.

생각하시는 것 보다 훨~~ 씬 큰 성과를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



고객관리 영업관리 전문 CRM SFA 솔루션 - 세일즈포인트 !!!
sales@salespoint.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