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8일 일요일

CRM 영업관리, 그 답을 찾아 봅니다 !!!

CRM 영업관리, 그 답을 찾아 봅니다 !!!


요즘 조선업종, 해운업종의 위기가 많이 기사화 되고 있습니다.
기업 경영이 수월한 적은 없었지만,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는 사실을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요즘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뭔가 위기를 타개할 방법이 있어야 되겠죠?

"영업활성화"가 그 답이 될 수 있습니다.

영업활성화가 되어야 매출이 늘어나고,
그 과정에서 기업의 연속성이 보장됩니다.

영업활성화를 위해서는 우리의 고객과 영업활동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일이 가장 기본적인 일입니다.


고객관리 영업관리 CRM 솔루션, 세일즈포인트 !!!

2년 정도 사용하신 J사를 방문해서 여쭤보니...

전사적으로 통합 관리되고 있는 고개사가 3,189개 업체
등록된 영업기회 10,639개
영업활동이 27,400 여개가 등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Data들이 바로 우리 회사의 영업자산이고, 미래 성장동력이라는 거죠.

예전에 외산 CRM 솔루션을 1년 정도 사용해 보셨기에
CRM을 통한 영업관리의 중요성, 필요성은 잘 알고 계셨습니다.

높은 비용보다도 사용하기가 많이 어려운 점 때문에
저희 salespoint로 교체하셨는데, 만족도가 나름 괜찮다고 하시네요..^^


우리 회사의 영업활성화를 위한 시도.

고객관리, 영업관리 CRM 솔루션인 세일즈포인트가
그 답을 제시해 드릴 수 있습니다.

한번 만나 보실까요?
sales@salespoin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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