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8일 일요일

[CRM 성공사례] 생각을 바꾸면 답이 보입니다.


[CRM 성공사례]
* 생각을 바꾸면 답이 보입니다 !!!
최근 저희 세일즈인사이트(주)는 금융업종 고객사의 영업활동시스템 구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지난 2월 시스템을 오픈하였습니다.
이 고객사의 영업조직이 WEB과 Mobile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영업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 하였습니다.
* 업종별 전문업체? 업무별 전문업체!!!
사실, 제안 당시 저희 회사는 금융업종에 납품사례가 많지 않았기에
경쟁력이 그리 크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어떤 업종이던지 영업관리 분야는 자신 있었기에 적극적으로 제안했고, 희저가 수주하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업체 선정의 기준 중 금융업 전문 IT 업체보다는 영업활동관리 분야의 전문업체를 우선적으로 검토하셨다고 생각됩니다.
성공적인 시스템 구축에는 저희의 검증된 솔루션, 수행능력과 더불어 현업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이 무엇보다 큰 힘이 되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현업 TFT 분들께 진심으로 깊이 감사 드립니다.
* 모여 있을 때 가치가 있습니다 !!!
고객정보와 영업정보를 기반으로 영업활동을 수행하는 우리 영업팀. 과연 분산된 도구를 가지고 효율적인 영업활동이 가능할까요?
고객정보와 기회정보, 계약정보와 영업자료들이 하나의 통합된 시스템으로 관리되어야 하고, 불필요한 문서작업과 이중작업, 정보공유를 위한 대면미팅을 최소화 하고, 영업조직이 핵심업무에 집중해야 매출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생각을 바꾸면 답이 보입니다 !!!
최근 또 다른 고객사와 구축 협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사 로비에 있는 전시물이 참 인상 깊었습니다. 기존과 다른 시각은 우리에게 완전히 새로운 뭔가를 갖게 할 것입니다.
"지금처럼 엑셀로도 충분하지 않나?"
그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회사마다 특성이 다르기에 그 말씀이 맞을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Leading Company들이 왜 영업관리를 솔루션을 통해 하는 지 곰곰히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 준비가 덜 되었다?
비용? 우리 회사의 준비단계? 업무 표준화? 믿고 맡길 담당자?
솔루션을 도입하기에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으신가요?
저희 고객관리, 영업관리 전문 솔루션인 salespoint 를 만나보시면
좋은 답을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지금 연락 주세요 ~~ ^^
연락처 : sales@salespoin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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