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2일 금요일

[영업관리 CRM - 세일즈포인트] 준비없이 어떻게 대응할까?

준비 없이 어떻게 대응할까?
 
며칠 전 늦은 점심을 하기 위해 골목길 식당에 들렀습니다.
간단히 먹을 계획으로 가끔 눈에 띄었던 국수집을 찾았죠.
...
 
밖에서 보기에 간판도 작고, 길도 골목길이라
별 생각 없이, 기대 없이 들어 갔습니다.

아~ 깔끔하다 !!!
의외로... 식당 내부는 깔끔했고,
손님을 맞이할 준비가 꽤 잘 되어 있더군요.

웃으며 맞이하는 주인.님의 미소는
언제든 손님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듯
여유롭고, 부드러웠습니다.


편하게 선택하세요 ~~ ^^
별도의 메뉴판이 있기는 했지만, 바로 눈 앞에..
재미 있는 이야기와 그림으로 메뉴를 보여주시더군요.
참 맛있는 식사 한 끼를 즐겼습니다.


제대로 준비하자 !!!
식사 하면서 불현듯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홈런이든 안타든 제대로 치려면 준비 자세가 좋아야 하겠지.
우리 영업도 마찬가지 아닐까?

이것 저것 잘 준비된 상태라야 고객과의 만남이 수월할텐데..
제대로 된 도구 하나 없이
어떻게 그 수 많은 고객과 영업 건들과 계약들..
자료 정리와 보고, 또 그 외에 많은 할 일들...

우리 영업대표분들이 제대로 된 업무지원 도구..
하나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보다 효율적으로 일 하실 수 있도록 말이죠....


국수 먹으면서 이런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
아무래도 직업병입니다 ~~ ^^

우리 영업대표 여러분 !!!
추운 날씨에 건강 잘 살피시길 빕니다 ~~~



Sales Insight Privider

세일즈인사이트(주)



고객관리, 영업관리 전문 CRM 솔루션

세일즈포인트 !!!

sales@salespoint.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