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9일 월요일

수 억 원 짜리 부동산도 '온라인 계약' 시대

수 억 원 짜리 부동산도 '온라인 계약' 시대

6월 25일, 여러 매체의 소식에 의하면, 정부에서 부동산 거래를 온라인에서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내년에 서울 서초구에 시범 실시하고, 2년 안에 전국에 보급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

이 시스템이 도입되더라도 계약 당사자가 원하면 기존 방식대로 종이 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지만, 부동산 계약에 따르는 여러가지 번거로움이 전자서명과 인증절차를 통해 간단히 해결되기에 부동산 온라인 계약은 점차 문화로 자리잡게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고객관리, 영업관리도 변해야 합니다 !!!
우리가 당연하다고 생각했던 많은 것들이 변하고 있습니다. 그 변화는 자연스럽게, 우리가 알지 못하는 사이에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기업 경영도 마찬가지로 끊임 없이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가 그 변화를 느끼지 못하고 미처 변화를 시도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주위에서는 이미 변화를 시도하고 있고, 실제로 변하고 있습니다.

고객관리와 영업관리에 대한 방법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 명함 등으로 관리하고 있는 고객정보와 영업정보. 이제는 전사적으로 통합 관리되는 고객관리 영업관리 CRM을 통해서 관리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언제, 어디서, 누가, 어떤 영업활동을 했던 지 그 정보는 회사의 자산으로 관리되며, 팀영업, 조직영업을 위해 효율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정보공유를 위해, 보고를 위해 별도의 문서작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시스템 상에서 클릭 한 두번으로 빠르고 간단하게 처리합니다.
물리적인 대면보고와 회의는 이제 주제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활동사항에 대한 보고, Forecasting에 대한 보고를 하던 시간은 이제 시스템으로 자동 공유하고, 회의시간에는 전략에 대한 논의를 하는 시대로 바뀌었습니다.

영업대표들이 사무실이 아니라 영업현장에서 더 많은 고객을 많나고, 더 많은 협상을 할 때 우리는 연초에 수립했던 사업목표 달성에 더 가까워지게 됩니다.

고객관리와 영업관리 !!!
이제 "전문 CRM 솔루션"을 통해 개선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관리, 영업관리 전문 CRM 솔루션 - 세일즈포인트 !!!
sales@salespoint.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