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6일 화요일

[매일경제 기사] 한누리디지탈, 성공적인 CRM 구축 감사패 받아

[매일경제 기사] 한누리디지탈, 성공적인 CRM 구축 감사패 받아

고객관리 영업관리 전문 CRM 솔루션을 공급하는 저희 회사의 감사패 수여 기사가 매일경제 신문에 실렸습니다. 함께 해 주신 고객분들께 깊이 감사 드립니다.
======================
한누리디지탈, 성공적인 CRM 구축 감사패 받아
주식회사 연우는 1983년에 설립되어, 현재 전 세계 100대 화장품 기업 중 40여개사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굴지의 화장품용기 전문 제조업체이다.
연우는 보다 효율적인 고객관리와 영업관리를 할수 있는 솔루션 도입을 하기 위해 다양한 CRM 프로그램을 찾게 되었다.
CRM 구축으로 당사의 고객관리와 영업관리 Process 수립에 큰 계기를 마련하고, 검증된 솔루션을 통해 혁신적인 업무개선이 필요했고, 이에 맞는 CRM 솔루션을 찾던 중 고객관리, 영업관리 전문 CRM 솔루션, 세일즈포인트를 공급하는 한누리디지탈㈜ (대표이사:고명식, www.salespoint.co.kr)를 만나게 되었다.
한누리디지탈이 개발한 연우의 YSN(Yonwoo Sales Network System) 구축 프로젝트는 2003년 국내 기술로 개발되어 다양한 업종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세일즈포인트 솔루션을 기반으로 진행되었으며, CRM 구축 완료 후 그 기능과 안정성, 업무효율성이 검증 되었다.
연우의 차기영 본부장은 “이번에 구축된 CRM 솔루션은 효율적인 고객관리와 영업관리 외에 해외 Agent와의 소통에 크게 기여하게 되었으며 특히, 중요한 영업과정인 Sample및 주문관리 Process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원가절감과 영업활성화에 큰 기여를 하게 되었다”고 말한다. 이에 연우는 한누리디지탈의 노력과 성공적인 CRM정착을 기념하여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후략)

관련기사 Link : http://news.mk.co.kr/v3/view.php?no=506612&year=2015

영업활성화와 매출향상을 위한 전문도구를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저희 세일즈포인트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고객관리, 영업관리 전문 CRM SFA 솔루션 - 세일즈포인트 !!!

sales@salespoint.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