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8일 월요일

한누리디지탈, 성공적인 CRM 구축 감사패 수여

한누리디지탈, 성공적인 CRM 구축 감사패 수여




지난 5월 15일, 저희 한누리디지탈이 고객사의 성공적인 CRM 구축과 시스템 안착에 기여한 공로주식회사 연우로부터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주식회사 연우는 1983년에 설립되어, 현재 전 세계 100대 화장품 기업 중 40여개사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굴지의 화장품용기 전문 제조업체입니다.


연우의 YSN(Yonwoo Sales Network System) 구축 프로젝트는 2003년 국내 기술로 개발되어 다양한 업종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세일즈포인트 솔루션을 기반으로 진행되었으며,
금번 감사패 수여는 CRM 구축 완료 후 그 기능과 안정성, 업무효율성이 검증되어 수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감사패 수여는 '2012 Doosan Best Project Award 선정', '2013년 한화S&C 영업포털 구축 공로상 수상'에 이어 3번째 수상하게 되는 고객의 선물”입니다.
 
 

 
 
지난 12년 간 영업관리 CRM분야에만 집중하며 확보한 기술과 노하우, 현장에서 검증된 세일즈포인트 솔루션의 가치와 위상을 인정해 준 좋은 선물입니다.




무엇보다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해야 하는 영업팀의 업무환경 개선도구로


저희 세일즈포인트를 선택해 주신 고객사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깊이 감사 드립니다.




고객관리, 영업관리 전문 CRM SFA 솔루션 -  세일즈포인트 !!!


sales@salespoint.co.kr
 www.salespoint.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